대출정보

제로금리 시대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비대면으로 손쉽게!

작성자
베스트모기지
작성일
2020-09-15 13:39
조회
621

한국은행은 사상 최초로 기준금리 0%대를 유지했으며, 현행 0.5%는 수치 발표 이후 가장 최저치이다. 시중은행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 또한 기준금리가 역대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고 있다. 기준금리 인하 이후 금융권에 주택담보대출이 신청이 급증하고 있다. 현재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거나 낮은 고객들은 주택담보대출 전환을 적극적으로 고려해봐야 한다. 단 중도상환수수료가 많이 남아있는 고객들은 무리하게 갈아타기보다는 현재 이용 중인 금융사에 금리인하 요구권을 활용하여 금리는 낮추는 방법이 유리하다. 금융사는 수수료를 부과하기 때문에 중수 부담보다 이자 감소 폭이 더 클 때 대출 신청해야 한다.

현재 고금리 주택담보대출로 인해 월납입금이 부담이라면 최저금리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로 이자 절감 효과를 활용해야 한다.

금융사별 최저금리와 최대한도, 거치 기간, 중도상환수수료, 상환방법 등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진행 시 고객들이 일일이 은행 및 금융사를 방문해서 조건을 확인하기는 사실상 어렵다. 이런 고객들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현재 주택담보대출금리 비교사이트 더베스트 모기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이 금융사에 신용조회를 하지 않더라도 더베스트 모기지에서는 간편하게 주택담보대출을 확인할 수 있다.

예전에는 고객들이 대출을 받기 위해 제일 먼저 가까운 주거래 은행에 바로 방문했다면 지금은 주택담보대출금리 비교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으며 간단한 상담과 함께 최저금리 상품을 안내받고 대출을 진행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 주택담보대출은 대출금이 크고 상환 기간을 장기간 약정하는 경우가 많아서 신중하게 금융사를 선정해야 한다. 더베스트 모기지는 무조건 신용조회를 요구하지도 않으며, 모든 상담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주택구매 대출, 전세대출, 후순위 담보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등 모든 대출에 대한 조건 확인이 가능하다. 상담받은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금융사에 대출을 신청하면 된다. 부동산 추가규제로 인해서 달라진 대출 조건으로 주택담보대출 상담을 받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확대된 부동산 규제지역, 시세 초고과 아파트 구매건, 전세대출의 바뀐 규정 등, 기존에 대출을 계획했던 고객들에 금융사 상담이 연이어 잇따르고 있다.

월납입금을 감소할 수 있으며 부채 통합으로 신용등급 상승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서 대출을 받을 수 없었던 고객들은 무조건 안 된다고 포기하지 말고 더베스트 모기지에 문의를 추천한다. 저신용자 전용상품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1금융권 이외에도, 무료신용조회, 신용등급 상향, 관리 방법 등 유용한 정보도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사업자금 주택담보대출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부터 LTV 95% 가능한 상품 등 다양한 사업자금 대출 무료상담이 가능하니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해서 안내를 받으면 된다. 신규사업자, 매출 신고가 적은 사업자, 간이과세자 등 모두 최저금리로 신규 및 기존 고금리를 저금리상품 전환이 가능하다. 기존 1순위 금융사를 저금리로 이용 중인 고객들은 1순위 금융사 갈아타기 없이 2순위로 추가사업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더베스트 모기지는 사업자금 대출을 받고 상담을 종료하는 게 아니라 실행 후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방법까지도 알아서 체크를 해주니 더욱 편리하게 컨설팅을 받으면 된다. 사용 기간이 단기인 고객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전액 면제이거나, 50% 부분면제가 가능한 금융사로 안내를 드리고 있다. 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캐피탈, P2P를 한 번에 신용조회 없이 대략적인 한도확인이 가능하다. 무조건 은행이 유리한 것은 아니며, 고객 조건과 상환 기간 부수 거래에 따라 은행과 보험사를 비교분석 후 결정하길 바란다.